About
고객이 필요한 것을 찾는 게 기획의 본질이다.
화려하고 특이한 것보다는 제품의 기능에 충실하고,
고객이 정말로 필요한 제품을 찾는 것이 기획의 본질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믿음이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쌓은 에어로의 정신입니다.
화려하고 특이한 것보다는 제품의 기능에 충실하고, 고객이 정말로 필요한 제품을 찾는 것이 기획의 본질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믿음이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쌓은 에어로의 정신입니다.
AEROKOREA IDENTITY
우리 에어로코리아는 고객이 필요한 것을 기획하며,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하고,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앞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끊임없이 연구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에어로코리아는 고객이 필요한 것을 기획하며,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하고,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앞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끊임없이 연구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THINK
ACTION
HARMONY
에어로코리아의 상생의 가치
에어로코리아의 CI는 사람이 ‘포옹(HUG)’ 하고 있는 형태로,
협력사, 고객, 임직원 ‘모두의 상생’을 표현한 심볼입니다.
모든 사업의 핵심은 ‘사람’ 이라는 사람 중심의 문화는
에어로코리아가 지향하는 상생의 가장 중요한 가치입니다.
CI 가이드
기업 마크는 에어로코리아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 표현물로써 활용 시에는 그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하도록 합니다.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임의의 컬러, 변형 등 요소의 삭제를 금지합니다.
에어로코리아의 상생의 가치
에어로코리아의 CI는 사람이 ‘포옹(HUG)’ 하고 있는 형태로, 협력사, 고객, 임직원 ‘모두의 상생’을 표현한 심볼입니다.
모든 사업의 핵심은 ‘사람’ 이라는 사람 중심의 문화는 에어로코리아가 지향하는 상생의 가장 중요한 가치입니다.
CI 가이드
기업 마크는 에어로코리아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 표현물로써 활용 시에는 그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하도록 합니다.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임의의 컬러, 변형 등 요소의 삭제를 금지합니다.